[캡쳐] 15회 담령 : 이민호

|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TRACKBACK 0 And Comment 2
  1. 유라 2017.01.10 13:18 신고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내 담령님!!!!
    꽃담령~~ 봐도봐도 너무 좋다
    근데...보고있음 너무 이뻐서 눈물이 나......ㅠㅠ
    이렇게 꽃같은 모습으로 오래오래 세화랑 행복했음 좋았을텐데.....

    갓담령~ 고이고이 모셔감
    날씨가 많이 춥다. 감기 조심해^^

    • Favicon of http://auramh.tistory.com Aura♥ 2017.01.10 16:16 신고 address edit & del

      뭐래~ 이횽아님!!!!

      내 담령이거든!!ㅎㅎㅎㅎㅎ

      담령이랑 작별인사해서 기대도 못했는데 꽃담령이 딱! 나타날 줄이야...

      "모르셨소~" 하는 대사에 이상하게 꽃혀가지고는 꽃담령한테 벗어나질 못하겠음~
      언제쯤일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이쁜 한복 물리게 입고 나오는 드라마 한번 했음 좋겠다. ^^